[제주도민일보=조문호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9일 오후 4시30분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의 고병원성 AI 거점소독장소를 방문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조문호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9일 오후 4시30분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의 고병원성 AI 거점소독장소를 방문해 현장관계자와 악수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조문호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9일 오후 4시30분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의 고병원성 AI 거점소독장소를 방문해 고경실 제주시장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조문호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9일 오후 4시30분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의 고병원성 AI 거점소독장소를 방문해 설명을 들은 뒤 제주의 요청사항을 기록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조문호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9일 오후 4시30분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의 고병원성 AI 거점소독장소를 방문해 설명을 듣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조문호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9일 오후 4시30분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의 고병원성 AI 거점소독장소를 방문해 차량소독을 지켜보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조문호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9일 오후 4시30분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의 고병원성 AI 거점소독장소를 방문해 차량소독을 지켜보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조문호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9일 오후 4시30분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의 고병원성 AI 거점소독장소를 방문해 현장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9일 오후 4시30분부터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의 거점소독장소를 현장방문해 방역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이 총리는 전남도지사 시절의 AI방역 경험을 토대로 질문을 던지며 제주도의 선제적 대응에 대해 호평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