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이석문 교육감 후보, 부인 송여옥 씨와 ‘사전투표’ 실시
이 후보 “교육감 선거 관심 높이고 사전투표 독려하기 위함”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8일 오전 9시 제주도교육감 이석문 후보가 부인 송여옥씨와 함께 제주시청 별관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에 참여하고 있다.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8일 제주도교육감 이석문 후보가 교육감 선거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투표 참여를 독려하고자 사전투표에 동참했다.

이 후보는 이날 부인 송여옥씨와 함께 오전 9시 제주시청 별관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8일 오전 9시 제주도교육감 이석문 후보가 부인 송여옥씨와 함께 제주시청 별관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에 참여한 후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사전투표를 마치고 나온 이 후보는 “교육감 선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사전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오늘 사전투표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지금도 마음을 정하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이들의 미소와 미래를 상상해보라”며 “우리 교육감 이석문, 도민의 뜻을 모아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지켜내겠다”고 필승 각오를 다졌다.

또 이 후보는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공부도 잘하는 세상, 모두가 존중받는 세상을 만들겠다”며 “한 번 더 일할 기회를 달라”고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제주도민일보=송민경 기자]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8일 오전 9시 제주도교육감 이석문 후보가 부인 송여옥씨와 함께 제주시청 별관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를 위한 본인 확인을 하고 있다.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8일 오전 9시 제주도교육감 이석문 후보가 부인 송여옥씨와 함께 제주시청 별관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에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