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정기총회에서 선출…수석부회장 등 새 임원진도 구성

제주상공회의소 서귀포시상공회에 신규 가입한 김미자 서귀포수협 조합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양광순 회장과 제4대 회장에 추대된 김창홍 회장 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주상공회의소 서귀포시상공회 회장에 김창홍 (주)파라다이스건설 회장이 추대됐다.

김창홍 제4대 서귀포시상공회 회장.

서귀포시상공회는 13일 오전 11시 서귀포 흑한우명품관 1층 세미나실에서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서귀포시상공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번 정기총회에선 서귀포시상공회 2ㆍ3대 회장을 역임한 양광순 회장의 후임으로 김창홍 ㈜파라다이스건설 회장이 만장일치로 제4대 신임 회장으로 추대됐다.

양광순 회장은 김창홍 회장의 선출을 축하했고, 김 신임 회장은 양 전임 회장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선 강희동 ㈜상진종합건설 대표, 고창건 서귀포신문 이사, 정혜민 원일포장 대표, 김미자 서귀포수산업협동조합장, 김연화 케미원 테크 대표 등이 신규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에 따라 서귀포시상공회는 총 88명의 회원을 보유하게 됐다.

다음은 임원진 명단.

△수석부회장=㈜해동아스콘 지덕설 대표이사

△중앙위원=㈜대웅건설 김태문 대표이사, (유)우일상사 송형록 이사

△부회장=제일냉동 김한영 대표, ㈜성일레미콘 이숙자 대표이사, ㈜호텔하나 장명선 대표이사, 금나종합건설(주) 한희섭 대표이사, 동천가스충전소 송재철 대표, 남양해운(주) 강두영 대표이사, 덕인종합건설(주) 강상종 대표이사, 뽀빠이 돌공원 이덕호 대표, 제주농원 허상우 대표.

△감사=㈜아카데미 고광봉 대표이사, 제주실탄사격장 현용관 대표.

한편 제4대 서귀포시상공회 김창홍 회장 외 임원들의 임기는 오는 4월28일부터 2021년 4월27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