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JTA, 20~24일 현지 관계자 초청 팸투어
레저·스포츠 관심층 대상 고부가가치 상품 협력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말레이시아 레저·스포츠 주요여행사 상품 개발 관계자 및 스포츠 전문매체(Running Malaysia) 기자 등을 초청, 제주 레저·스포츠 관심층을 타겟으로한 고부가가치 관광상품 개발 팸투어를 실시했다. 사진=제주도관광협회.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말레이시아 레저·스포츠 주요여행사 상품 개발 관계자 및 스포츠 전문매체(Running Malaysia) 기자 등을 초청, 제주 레저·스포츠 관심층을 타겟으로한 고부가가치 관광상품 개발 팸투어를 실시했다. 사진=제주도관광협회.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말레이시아 레저·스포츠 주요여행사 상품 개발 관계자 및 스포츠 전문매체(Running Malaysia) 기자 등을 초청, 제주 레저·스포츠 관심층을 타겟으로한 고부가가치 관광상품 개발 팸투어를 실시했다.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말레이시아 레저·스포츠 주요여행사 상품 개발 관계자 및 스포츠 전문매체(Running Malaysia) 기자 등을 초청, 제주 레저·스포츠 관심층을 타겟으로한 고부가가치 관광상품 개발 팸투어를 실시했다. 사진=제주도관광협회.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말레이시아 레저·스포츠 주요여행사 상품 개발 관계자 및 스포츠 전문매체(Running Malaysia) 기자 등을 초청, 제주 레저·스포츠 관심층을 타겟으로한 고부가가치 관광상품 개발 팸투어를 실시했다. 사진=제주도관광협회.

이번 팸투어 기간 중엔 특히 레저·스포츠 기획상품 개발을 위한 제22회 제주국제관광마라톤축제, 사이클링, 올레코스 등의 현장취재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ocial Network Serivces)를 통한 즉각적인 홍보를 시행하는 등, 고부가가치 레저·스포츠 관광객 유치 활성화 방안 및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말레이시아 레저·스포츠 주요여행사 상품 개발 관계자 및 스포츠 전문매체(Running Malaysia) 기자 등을 초청, 제주 레저·스포츠 관심층을 타겟으로한 고부가가치 관광상품 개발 팸투어를 실시했다. 사진=제주도관광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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