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광동제약, 건입동 지붕 창문 등 보수

제주개발공사와 광동제약이 제주시 건입동 노후주택 무료 집수리 봉사를 진행했다.

제주도개발공사와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 (사)희망의 러브하우스(대표 양덕근) 자원봉사자들이 제주도에서 노후 주택을 보수해주는 ‘무료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제주개발공사와 광동제약 임직원 등은 지난 24일 제주도 건입동에 위치한 한 노후주택을 찾아 무료 집수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해당 주택은 오랫동안 방치된 탓에 천장이 전부 내려앉아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운 상태였으나 이날 자원봉사를 통해 천장 공사, 지붕 보수, 창문 및 도어 교체, 단열재 시공, 수도 배관 및 외벽 보수 등 전반적인 집수리 작업을 벌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제주삼다수의 도외지역 판매(전국 대형마트 및SSM 제외)를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과 제주개발공사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제주개발공사와 광동제약이 제주시 건입동 노후주택 무료 집수리 봉사를 진행했다.

다년간 협업으로 제주삼다수의 판매 성장을 이뤄낸 제주개발공사와 광동제약의 파트너십이 소외 이웃을 향한 나눔의 손길까지 이어진 것이다.

이인재 광동제약 부사장은 “아름다운 제주에서 나눔의 뜻을 함께 하는 사람들과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이익을 환원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동제약은 이번 무료 집수리 봉사활동 외에도 ‘제주사랑 장학금’ 기부, ‘청소년DMZ 평화생명캠프’ 개최 등 제주의 미래 인재를 키우기 위한 활동과 의료소외계층을 위해 제주적십자사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기부, 그 밖에 제주 한의사회의연구 및 무료진료 활동 등을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