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26일 ICC제주에서 제11회 제주포럼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의 새로운 질서와 협력적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세계 지도자세션이 열리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26일 ICC제주에서 제11회 제주포럼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의 새로운 질서와 협력적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세계 지도자세션이 열리고 있다. 사진은 한승수 전 국무총리.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26일 ICC제주에서 제11회 제주포럼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의 새로운 질서와 협력적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세계 지도자세션이 열리고 있다. 사진은 마아티르 모하마드 말레이시아 전 총리.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26일 ICC제주에서 제11회 제주포럼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의 새로운 질서와 협력적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세계 지도자세션이 열리고 있다. 사진은 엔리코 레타 이탈리아 전 총리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26일 ICC제주에서 제11회 제주포럼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의 새로운 질서와 협력적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세계 지도자세션이 열리고 있다. 사진은 싱가포르 전 총리.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26일 ICC제주에서 제11회 제주포럼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의 새로운 질서와 협력적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세계 지도자세션이 열리고 있다. 사진은 무라야마 도미이치 일본 전 총리.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26일 ICC제주에서 제11회 제주포럼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의 새로운 질서와 협력적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세계 지도자세션이 열리고 있다. 사진은 짐볼저 뉴질랜드 전 총리.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