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관광협회, 5월 30일까지 신청 접수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는 ‘Hi! Jeju, 제주의 재발견’ 주제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드론과 UCC 2개 부문에 걸쳐 시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드론 영상으로는 도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제주의 숨겨진 명소와 자연 절경, 전통 문화 등 제주의 참 모습과 숨은 매력을 널리 알리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특별한 나만의 제주 여행, 제주의 독특한 전통문화 ,제주의 절경 등을 담은 제출 작품은 제주여행정보포털인 하이제주(www.hijeju.or.kr)를 통해 소개 될 예정으로 처음으로 열리는 드론 영상 공모전을 통해 하늘에서 바라보는 또 다른 모습의 제주를 재발견할 기회가 될 것이다.

심사를 거쳐 총 16팀의 수상자를 선정하며 수상자에게는 노트북, 태블릿 PC 뿐만 아니라 제주여행온라인마켓인 탐나오(www.tamnao.com)의 여행상품권을 지급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25일부터 5월 30일까지로 참가신청서와 함께 작품 영상을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보다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온라인마케팅2팀 064.741.8779/이메일(eunjeong.lee@visitjeju.or.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