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대학교 학위수여식이 열린 19일 오전 학생들이 졸업 축하 현수막을 걸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대학교 총학생회 소속 학생들이 19일 제주대 아라뮤즈홀 앞에서 학위수여식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음료 및 사진촬영서비스를 벌이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대학교 학위수여식이 열린 19일 오전 학위수여식에 참석하기 전 참석자들이 정문 앞에서 꽃다발을 사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한 제주대학교 졸업생이 19일 학위수여식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19일 제주대학교 학위수여식에 참석하기 위해 아라뮤즈홀로 향하는 학생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아라뮤즈홀 앞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학위수여식장인 아라뮤즈홀로 향하고 있는 졸업생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대학교 외국인 유학생이 19일 학위수여식에 참석하기 위해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시 지역 총선 출마 예비후보자들의 자녀들이 19일 제주대학교 아라뮤즈홀 앞에서 졸업식 참석자들에게 명함을 나눠주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대 졸업생들이 19일 졸업식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아라뮤즈홀로 향하는 제주대 학생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꽃다발을 사는 모습.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