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내 18개 시험장서 치러져…비평준화고 31일·평준화고 1월9일 발표

▲ 제주도민일보DB.
2015학년도 일반고등학교 고입선발시험이 오는 19일 제주도내 18개 시험장에서 치러진다.

16일 제주도교육청에 따르면 시험시간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1시20분까지다.

평준화지역 일반고는 제주일고, 오현고, 중앙여고, 제주여고에서 실시되며, 나머지 비평준화지역 일반고는 학교별로 시험을 치른다.

수험표는 18일 오전 10시 중학교별로 교부되며, 검정고시 출신 수험생은 도교육청 원서접수 창구에서 교부받으면 된다.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시험장별로 수험생 예비소집이 실시되므로 수험생들은 수험표에 기재된 시험장학교로 가서 예비소집에 응해야 한다.

수험생들은 시험 당일 오전 8시30분까지 지정된 시험실에 입실해야 하며, 반드시 컴퓨터용 사인펜을 지참해야 한다.

단 수정테이프로 답을 고치는 것은 허용되기 대문에 수정테이프를 지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부정행위 적발 시에는 해당 교시 과목이 0점 처리되며, 휴대용전화기 등 반입금지 물품을 소지하면 부정행위자로 간주된다.

반입금지 물품을 가지고 입실했을 경우 1교시 시작 전 시험실 감독관에게 제출했다 시험이 끝난 뒤 돌려받아야 한다.

정답은 오는 19일 오후 3시 이후 한국교육과정평가원과 도교육청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정답 이의신청을 접수하고, 이의내용 심사 기간을 거쳐 오는 26일 정답을 최종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 발표는 비평준화 일반고는 이달 31일까지 학교별로 발표되며, 평준화 일반고는 다음달 9일에 발표된다. / 제주도민일보 안서연 기자

<2015학년도 일반고등학교 고입선발시험 시험장 학교>

▲평준화 지역(4개 시험장)
△남학생=제1시험장 제주제일고, 제2시험장 오현고
△여학생=제3시험장 제주중앙여고, 제4시험장 제주여고

▲비평준화 지역(14개 시험장)
△서귀포고 △남주고 △서귀포여고 △삼성여고 △대정고 △대정여고 △한림고 △세화고 △표선고 △애월고 △영주고(보통과) △제주중앙고(보통과) △성산고(보통과) △함덕고(보통과).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