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허영형 기자] 제주농협(본부장 윤재춘)과 제주도는 지난 23일 제주농협 임직원 및 제주도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과 도내 유명맛집 등에서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나도♡제주도 고향사랑기부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했다.

제주농협과 제주도는 지난 23일 제주농협 임직원 및 제주도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과 도내 유명맛집 등에서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나도♡제주도 고향사랑기부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했다.
제주농협과 제주도는 지난 23일 제주농협 임직원 및 제주도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과 도내 유명맛집 등에서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나도♡제주도 고향사랑기부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제주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국민비타민 제주감귤과 우도땅콩 제품을 나누며 올 한해 건강과 풍요를 기원하고, 세액공제·답례품 혜택을 받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벤트에는 제주 유명맛집을 방문한 관광객과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한라봉과 과즐, 제도 홍보 리플렛을 배부하며, 제주고향사랑기부 동참을 독려했고, SNS 인증 관광객들에게는 추가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