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경제일반
제주 자가운전 상품, 홍콩 시장 타깃 홍보제주관광공사, 제주도와 9~12일 홍콩 인플루언서 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 진행
제주관광공사는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한 제주 자가운전 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10월 9일부터 10월 12일까지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한 제주 자가운전 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한국관광공사 홍콩지사와 공동으로 홍콩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제주의 자가운전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온라인 채널 활용 홍보를 위해 기획됐다.

제주 자가운전 홍보 영상은 홍콩 인플루언서가 직접 렌터카를 대여해 제주도 전역을 운전하며 자유 여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된다.

이 홍보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며, 향후 제주 자가운전 상품을 판매하는 홍콩 현지 여행사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홍콩 인플루언서는 국제면허증 발급 등 사전 여행준비부터 제주 입국 후 렌터카 임차 방법, 운전 시 유의할 점, 신호체계 등 제주에서의 자가운전을 위한 전반적인 안내사항을 소개하면서 렌터카로 이동할 수 있는 제주의 주요 관광지를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팸투어에서는 일반 렌터카와 더불어 전기자동차 이용, 전기차 운전 및 충전기 이용 방법, 전기차와 함께하는 제주관광 추천코스 등에 대한 소개를 함으로써, 제주 도정의 핵심 정책인 전기자동차 보급 및 청정 제주 이미지를 홍콩지역에 홍보할 방침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홍콩시장을 타깃으로 자가운전 영상 및 콘텐츠를 현지 여행업계와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적극 홍보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자가운전 상품 개발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알암수과 특성화고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