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우당도서관 '2019 가족독서캠프' 참가 가족 모집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우당 독서 가족 25팀을 대상으로 '2019 가족 독서 캠프'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책 따라 도서관 가는 길, 책 맛집 우당'를 주제로 운영되는 이번 가족독서캠프는 우당도서관 독서회 '늘 익는 독서회'와 함께 기획, 운영하는 협력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도서관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책과 가까워지는 좋은 기회이다.

운영 기간은 7월 20일 ~ 21일(1박 2일)이며 우당도서관 일원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7월 20일 첫째 날에는 △참가자 등록, 텐트 배정 △입소식 △맛 볼 준비 됐나요? △독서 골든벨 '골든벨을 부탁해!' △웃음 한 사발, 행복은 덤 △우당 가족 극장 등이 운영된다.

7월 22일 둘째 날에는 △몸을 깨우는 아침 운동 △ 체험 프로그램 '우당 봉봉 디저트 봉봉' △퇴소식 순으로 1박 2일 일정을 마치게 된다.

우당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가족독서캠프를 통해 도서관에서 다양한 독서 활동을 체험하며 가족과 함께 책 읽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가족독서캠프는 초등학생(1~6학년) 자녀를 둔 가족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7월 4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 → 문화행사 → 프로그램 신청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 열람계로 문의하면 된다.

홍석형 기자  hsh8116@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