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제주신화월드,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 출시1인당 8만원, 최소 5인부터 이용 가능
입장권, 식사, 케이크, 진행 MC, 생일 선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제공하는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는 식사부터 놀이까지 생일 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풀 패키지로 마련됐다.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에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은 물론, 식사 세트 메뉴와 생일 케이크, 파티 진행 MC, 행사장 데코 및 조명, 생일 선물까지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생일 파티 초대장,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에 대한 우선 탑승권을 이용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패스’, 캐릭터 VIP 의전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기본 패키지 구매 가격은 1인당 8만원이며, 최소 5인부터 이용할 수 있다. 기본 구성 외에도 쿠킹 클래스, 상품 패키지 업그레이드 등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4월부터 10월까지는 신화테마파크 퍼레이드 참가, 마술 공연, 밴드 공연 등 특별 옵션 중에서도 선택할 수 있다.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의 첫 이용 고객인 김모씨는 “우연한 계기로 패키지를 알게 됐는데,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고 부모 입장에서도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도내에서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심하게 챙겨주는 패키지를 본 적이 없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예약은 행사 당일 2주 전까지 제주신화월드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다. ‘신화테마파크 생일파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