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관광
박성훈·이찬우 제주 최고 관광인 선정제주도관광협회, 5월·6월 베스트 관광인에 선정패 전달
베스트관광인으로 선정된 박성훈(왼쪽, 5월) 부장, 이찬우 본부장(6월).

박성훈 퍼시픽마리나 부장, 이찬우 (주)탐라식품 본부장이 5월, 6월을 대표하는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됐다.

제주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는 10일 제주종합비지니스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칭찬합시다’ 이달의 베스트 관광인을 선정하고 선정패와 친절 키움 꽃 화분을 전달했다.

5월 Best 관광인으로 선정된 박성훈 부장은 제주를 방문하는 내ㆍ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요트 투어의 다양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여 제주 관광해양레저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했다는 평이다. 특히 관광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체계적인 안전관리를 통해 해양레저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주변 동종업계 종사자들로부터 모범을 받고 있다.

6월의 Best 관광인으로 선정된 이찬우 본부장은 다년간의 근무경력으로 사내의 모든 파트를 관리함에 있어 최선을 다했다는 평이다. 특히 철저한 시설관리를 통해 항시 청결함을 유지해 제품 품질 향상에 노력하는 모습이 주변 동종업계 종사자들로부터 모범이 됐다.

제주도관광협회 관계자는 “제주관광 친절 서비스에 모범이 되는 베스트 관광인을 매월 선정, 수범 사례를 공유하고 이를 계기로 제주관광 종사자들의 친절 및 서비스 마인드를 한 단계 높여나감으로써 ‘관광으로 만들어 가는 희망찬 제주’ 만들기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병근 기자  whiteworld84@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