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관광
신라스테이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서울 ·제주 신라스테이 숙박권 증정...8월 31일까지 진행

신라스테이가 오픈 5년 만에 가장 큰 선물을 증정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면 신라호텔(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로 기존 다른 이벤트와는 선물 규모 면에서 차원이 다르다.

‘배보다 배꼽’‘이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배경에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가 담겨있다.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5년간 11곳으로 확대하고 2016년부터는 흑자경영을 지속하는 등 지금까지 안정적 운영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에는 신라스테이를 사랑해준 고객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본다.

이벤트 시기 또한 고객이 가장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여름철 성수기인 7월 11일부터 8월31일까지로 정했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 참여방법은 진행 기간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행운 주인공은 총 100명이다. 선물 구성은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을 증정하고, 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베어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점을 각 20명에게 지급하는 혜택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오픈 5년만에 가장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심비 높은 신라스테이도 이용하고 푸짐한 행운도 받아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참여기간은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행운 당첨자는 9월 11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최병근 기자  whiteworld84@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