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93% 세계 100대 대학 합격…36% 이공계 진학 성공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브랭섬홀아시아 전경.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브랭섬홀아시아 전경.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브랭섬홀아시아의 올해 졸업생 전원이 세계 명문대학에 입학허가를 받았다.

이 중 93%의 졸업생들이 세계 100대 대학(2021 U.S. News와 영국 QS 기준)으로부터 합격통지를 받는 쾌거를 이뤘다.

더욱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체 졸업생 1/3 이상인 36%가 이공계 진학에 성공했으며, 약 30%의 졸업생들은 미국 및 영국의 명문 예술대로 진학할 예정이다.

브랭섬홀 아시아 총교장인 신디 럭 박사는 "졸업생 전원의 대학 합격 소식과 더불어, 인문, 경영, 예술 분야는 물론 이공계나 약학 분야에 최고 명문으로 꼽히는 대학으로의 진학 결과를 보았을 때 올해 대입 성과의 질은 그 어느 때보다도 훌륭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2년 제주영어교육도시에 개교한 브랭섬홀 아시아는 지난 2015년 첫 졸업생을 배출한 이래 매년 우수한 대학 진학 결과를 선보이며 세계적인 IB 교육기관으로서 명성을 쌓아 오고 있다. 

올 초에는 학교 경영 및 커리큘럼, 지역사회 기여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 국제학교 시장 리서치 기관인 ISC 리서치로부터 최고의 상인 ‘올해의 국제학교(International School of the Year)’ 상을 수여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