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제4회 국민 참여 혁신 아이디어 공모 진행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제안 가능…오는 20일 까지 온라인 접수

제주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 JPDC)가 국민·고객의 열린 생각과 아이디어로 혁신개혁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제주개발공사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제4회 JPDC 국민 참여 혁신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JPDC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혁신 아이디어’를 주제로 사회적 가치 실현 기관 운영, 지역경제 회복력 확보, 참여와 협력 확대, 주민 체감 일하는 방식 혁신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 받고 있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주개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많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아이디어 제출 양식을 없애 간소화 했으며, 우수 아이디어 50건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수여한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의 생각을 담은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많은 사람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공사는 ‘한걸음 나눔 순찰’ 및 ‘릴레이 세이프하우스’를 통한 사회적 약자들의 안전사각지대를 해소해 안전문화대상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가 하면, 부품 국산화 및 물류구조 개선을 통해 지역상생에 앞장서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아 지방공기업학회 경영혁신부문 최우수상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