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 ‘Hello Maker Jeju’ 제주대표 메이커 모집

제주항공우주박물관(JAM)이 제3회 제주항공우주과학축전(5.19∼20) 기간에 열리는 ‘2018 Hello Maker Jeju’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018 Hello Maker Jeju’는 4차산업혁명을 키워드로 한 메이커들의 축제다. 3D프린터와 레이저 커팅기를 비롯한 디지털과 아날로그 방식 등 아이디어를 자신만의 창작 작품으로 보여주고 설명하게 된다.

JAM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제주대표 메이커들과 서울, 전남, 부산지역 등의 메이커들도 함께 참여 해 우수한 작품을 전시하는 등 상호 교류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참여 접수는 신청서 및 간단한 활동사진을 작성 해 4월 30일까지 이메일(jejumakersfestival@naver.com)로 하면 된다. 참여자 선정 결과는 5월 2일 JAM 홈페이지(www.jdc-jam.com) 게재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도내 메이커로 선정된 개인 혹은 팀은 5월 20일 제주항공우주과학축전에서 작품 전시, 체험활동 및 직접 제작품 판매도 가능하다.

‘2018 Hello Maker Jeju’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JAM 홈페이지(www.jdc-jam.com)를 참조하거나, 담당부서(064-800-2030)로 연락하면 된다.

제3회 제주항공우주과학축전에서는 5월 19일, 드론 페스티벌 및 사전행사를 시작으로 20일에는, 메이커페스티벌, 사생대회, 유명연사의 강연과 천문학자 북콘서트, 항공우주벼룩시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