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인원 4명 포함, 총 23명 위촉…김황국 위원장 재선임

성일승 제주도민일보 대표가 24일 오후 본사 회의실에서 김황국 독자권익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 제5기 독자권익위원회가 출범했다.

제주도민일보 제5기 독자권익위원회(위원장 김황국)는 23명으로 꾸려져 24일 오후 본사 회의실에서 첫 회의를 가졌다.

이날 성일승 대표는 인사말에서 “이전 4기에서 활동해온 위원님들이 한 분도 빠짐 없이 다시 활동해 주시기로 했다”며 “제주도민일보가 8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독자권익위원회의 따끔한 질책과 조언이 아니었다면 이런 자리가 없었을 것이다. 5기 위원회가 따가운 질책으로 성장의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제4기에 이어 5기 독자권익위원장으로 선임된 김황국 위원장은 “아이가 다섯 살이라고 하면 완전하게 걸어 다니는 나이라고 한다. 근데 제주도민일보가 8년을 맞고 있다”고 괄목한 성장을 평가하며 “개인적으로는 도민일보와 함께 평생 가슴에 남도록 독자권익위원회 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도민일보 독자권익위원회에는 김성은 메이저호텔 대표. 고행범 S중앙병원 행정처장, 문종태 (사)리본제주 이사장, 이재성 재밋섬파크 대표, 김경보 휴온종합건설(주) 대표, 김황국 의원, 정태근 제주도의회 사무처장, 문창배 제주은행 업무혁신센터 팀장, 현대성 제주도 교통관광기획팀장, 고남영 제주도가스조합 이사장, 김시범 종합건축사무소그룹케이 대표, 나인수 변호사, 이세자 미술심리치료사, 성재영 호박한의원 원장, 김인숙 제주도사회복지사협회 사무처장, 문근식 e제주영농조합법인 대표, 부경미 이룸 교육원 원장, 조영미 제주한라대 간호학과 교수, 이정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홍보실 과장 등이 활동하고 있다.

이날 신규로 위촉된 위원은 구슬환 제주지방경찰청 홍보계장, 양금희 제주대 사회과학연구소 특별연구원, 장용목 법무사, 김민철 민주평통 제주시협의회 간사위원 등이다. 이로써 제주도민일보 독자권익위원회는 총 23명이 활동하게 된다.

성일승 제주도민일보 대표가 24일 오후 본사 회의실에서 문창배 독자권익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성일승 제주도민일보 대표가 24일 오후 본사 회의실에서 장용목 독자권익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성일승 제주도민일보 대표가 24일 오후 본사 회의실에서 김민철 독자권익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성일승 제주도민일보 대표가 24일 오후 본사 회의실에서 양금희 독자권익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성일승 제주도민일보 대표가 24일 오후 본사 회의실에서 구슬환 독자권익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