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가 26일 대학 실내체육관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는 26일 대학 실내체육관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신입생 2300여명이 참석했다.

송석언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제주대학교의 새로운 가족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드린다"며 "대학 교직원들은 큰 꿈을 가진 여러분들의 행복 지수를 높이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뛸 것이며 과감한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학생의 미래를 책임지는 명문대학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송 총장은 "대학생활 동안 여러분은 일생을 통해 이뤄야할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 한다"며 "1학년 때부터 확고한 목표를 세우고 차근차근 그 목표를 향해 나아가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외국어교육원, 장애학생지원센터, 학생군사교육단, 교육혁신본부 학습지원 프로그램, 각종 장학금에 대한 소개와 성폭력ㆍ성희롱 예방교육이 진행됐다.

신입생들은 체육관 행사 후 각 단과대학 별로 자리를 옮겨 단과대학 오리엔테이션 행사에 참여했다.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가 26일 대학 실내체육관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