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3제너레이션 패키지’, 최대 15%까지 저렴해

제주신라호텔 코너 스위트룸. / 사진=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이 3대 가족이 함께 하면 혜택이 커지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17일 제주신라호텔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해피 3제너레이션 패키지’는 성인 4인과 소인 1이 투숙 가능한 객실 2개와 조식을 기본으로 예약 시, 최대 15% 저렴하다.

제주신라호텔은 부모님과, 부부, 아이들이 모두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2개를 기본으로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모든 타입 공통 혜택으로는 야외 온수풀 이용과 플로팅 시네마 관람, 일~목요일 투숙시에는 5인까지 투숙 중 1회 사우나 무료 입장(인원 추가시 1인 2만원 추가 지불), 저녁 8시부터 8시 20분까지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버블버블쇼 (2월까지 공연) 관람이 포함된다.

‘베이직’ 타입은 테라스 객실 2개, 조식 성인 4인, 소인 1인이 포함되며 특히 테라스 객실은 온돌 바닥에 침대가 있어 신발을 벗고 객실을 이용해 부모님과 아이들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코너 스위트 객실을 포함한 ‘프리미엄’ 타입 선택 시에는 넓은 객실의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너 스위트 산전망 객실 2개, 천 여권의 도서와 전자책을 보면서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S 5인 이용, 조식 성인 4명, 소인 1명, 미니바 1회 무료, 풀사이드 바 치킨 & 포테이토 1회 제공, 엑스트라베드 1개를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포함된다.

‘로얄 스위트’ 타입은 모든 가족이 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는 패키지로 넓은 로얄 스위트는 침실이 양실과 한실로 나누어지고 거실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부모님은 따뜻한 온돌 한실에서 휴식을 즐기실 수 있고, 부부와 아이들은 또 다른 객실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로얄 스위트를 이용할 경우 조식, 라운지 S 이용, 미니바 1회 무료 외에도 온수풀의 패밀리 카바나 3시간 이용, 캠핑 디너 성인 4인분 이용, 호텔 공항 픽업 & 센딩 서비스가 포함된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