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실속 혜택 더해 15일간만 예약 가능, 베이직·프리미어 타입

제주 신라호텔 어덜트 풀.

제주신라호텔에서 2~3월 한정 특별 상품으로 특별한 가격과 실속까지 모두 갖춘 ‘어메이징 찬스(Amazing Ch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라호텔에 따르면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는 기본적인 객실 위주로 구성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패키지 기본 특전 이외에도 원하는 옵션은 유료로 추가해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베이직 타입과 프리미어 타입으로 나뉘며,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베이직 타입은 △본관 산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 프리미엄 타입은 디럭스 바다전망 객실 1박으로 구성됐다. △조식 2인 1회, △어덜트 풀 데이베드 1시간(박당) 혜택을 공통으로 제공해 제주 여행을 보다 가볍게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투숙 기간 중 사계절 온수풀(평균 33도)로 운영되는 실내 외 수영장(인도어 풀, 패밀리 풀, 어덜트 풀)은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따뜻한 온수풀 수영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로맨틱 플로팅 시네마, 열기 넘치는 야외 풀사이드 공연을 감상하며 해외 휴양지에 온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신라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호텔 상품을 다양하게 즐기며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가볍고 심플한 상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로맨틱한 골드 콘셉트로 새롭게 리뉴얼한 ‘로맨틱 윈터 와인 파티’도 이어지고 있다.

매일 밤 열리는 ‘로맨틱 윈터 와인 파티’는 제주신라호텔 3층 로터스 로비에서 3월 31일까지 매일 밤 진행된다.

저녁 7시 30분부터 은은하게 반짝이는 조명아래 우아하고 품격있는 공간에서 고급 와인과 다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와인을 마시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 동안 8시 10분, 9시 40분(하루 2회, 월요일&수요일은 1회 진행)약 40분간 와인 파티와 함께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도 즐겨볼 수 있다.

와인 파티는 일반 투숙객 1인 3만원, 비투숙객은 1인 5만원에 와인 파티에 참가 가능하다.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 예약 가능 기간은 1월 21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0일까지다.

패키지 투숙 가능 기간은 1월 31일, 2월 1일~5일, 10일~14일, 18일~20일, 3월 4일~10일이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