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관광협회 시행 등급 평가에서 최고 등급 서비스 제공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가 호텔 등급 평가에서 최고 수준인 5성급을 획득했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가 호텔업 등급평가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5성(Five Star)을 획득했다.

호텔업 5성 등급은 객실과 로비, 연회장 및 국제회의장 등 모든 면에서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 주어진다.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는 가족단위 관광객, 해외관광객, 비즈니스고객, 럭셔리 휴양객 등 여행 스타일 별 다양한 객실을 제공한다.

피트니스센터, 스파, 뷰티 시설 및 식당가 등 리조트내 최고급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수영장 시설, 최신 설비를 갖춘 제주 최대 규모의 대연회장 등이 특색있게 꾸려져 있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시설 중 랜딩 리조트관은 지난달 개장해 운영 중으로, 메리어트 리조트관은 오는 22일 개장을 앞두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를 찾는 모든 분들께 5성 호텔에 걸맞은 품격과 감동이 있는 서비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는 랜딩 리조트관과 메리어트 리조트관에 이어 신화 리조트관과 포시즌스 리조트&스파관을 단계적으로 개장해 총 2000여개의 객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제주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를 지난 4월과 9월에 각각 오픈했다.

한류 콘텐츠 기반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이 지난달 개장한 데에 이어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쇼핑 스트리트가 이달중 문을 열 예정이다.

현재 제주신화월드는 ‘스테이앤플레이(Stay & Play)’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랜딩 리조트관, 메리어트 리조트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박을 예약하면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최대 4매와 6만원 상당의 신화테마파크 식음 할인권을 증정한다.

제주도내 호텔 등급 평가는 제주도관광협회에서 위탁받아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