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문화예술센터, 2017 마지막 테마가 있는 무료영화 상영

2017년 테마가 있는 무료영화 상영회 포스터.

영화문화예술센터(메가박스 제주점 7층)에서 2017년 마지막 테마가 있는 무료영화 상영회가 개최된다.

제주영상위원회는 12월 따뜻한 겨울과 행복한 연말연시를 위해 △기적의 순간들 △뜨거운 겨울 △Happy christmas! △우쥬 라이크? 등 4가지 테마를 선정했다.

첫째 주에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의 감동실화 <히말라야>를 비롯해 삶에서 기적을 만나는 순간을 담은 영화를 선정했고 <설리:허드슨 강의 기적>, <인천상륙작전(확장판)>, <이미테이션 게임>,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등이 함께 상영된다.

둘째 주에는 추운 겨울을 후끈하게 만들어줄 액션 영화들을 편성했다. 상영작은 <황야의 7인>의 리메이크 작품이자 한국배우 이병헌이 출연한 <매그니피센트7>을 시작으로 <럭키>, <트리플9>, <레전드 오브 타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이 차례로 상영된다.

셋째주에는 크리스마스 특집 영화를 마련했다. 상영작은 <멋진 인생>, <세렌디피티>와 버려진 아기에게 따뜻한 집을 찾아주겠다는 홈리스들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그리고 크리스마스 때면 떠오르는 마음 따뜻한 사랑 영화 <러브 액츄얼리>와 <노엘의 선물>이 연속으로 상영된다.

12월의 마지막 주에는 신나는 방학 시즌을 맞아 '우쥬 라이크?'라는 테마로 우주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영화를 편성했다. 상영작은 <픽셀>, <로그원:스타워즈 스토리>, <컨택트>, <스타트랙 비욘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우리말 녹음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다음달 9일에는 <빅>, 16일에는 <루돌프와 많이있어>, 23일에는 <아더 크리스마스>, 30일에는 관객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겨울왕국>을 상영한다.

상영장소는 영화문화예술센터(메가박스 제주점 7층)이며, 별도의 입장권 없이 7층에서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관한다.

2017년 테마가 있는 무료영화 상영회 포스터.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