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제주 PGA투어 성공 위한 ‘붐업 이벤트’제주도관광협회 주관, 10월1~2일 칠성통 차없는 거리서 진행

국내에선 처음으로 열리는 PGA투어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붐업 행사가 마련된다.

추석연휴가 바로 이후인 다음달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제주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PGA투어(미국프로골프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NINE BRIDGES’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한 도민 참여 이벤트가 10월 1일과 2일 이틀간 제주관광협회 주관으로 칠성통 차없는 거리 영화문화예술센터 주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세계 최고의 선수 78명이 모인 별들의 향연인 PGA TOUR 제주대회가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국내․외 갤러리들의 환호 속에 명실상부한 국제 이벤트로 개최되고 제주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다지는 도민들의 관심과 의지를 모으기 위해 마련된다.

행사는 PGA와 제주를 상징하는 5개의 부스가 설치되고 길거리 골프시연을 위해 퍼팅, 다트, 칩샷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체험존 행사로 POP, 캘리그라피, 우드팬시, 천연 염색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음악, 마술공연 이벤트도 펼쳐진다.

도 관계자는 “이번 붐업 행사를 통해 보름 남짓 다가온 PGA TOUR 제주대회 행사가 도민과 관광객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기봉 기자  daeun4680@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