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주도민일보방송(대표이사 성일승. 우)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 좌)은 지난 19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제주도민일보방송(대표이사 성일승)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는 지난 19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공동이익 증진을 함께하게 된다.

성일승 대표는 "언론이 난립하는 이때 지역언론의 브랜드 전략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제주도민일보의 브랜드화는 물론 대한민국브랜드협회에도 상호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업무협약서에 사인하는 제주도민일보 성일승대표(우)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좌) 조세현 이사장)

조세현 이사장도 "브랜드와 언론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추진하게 될 많은 사업이 기대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사회 각 부문 리더들이 모여 새로운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창설된 국내 최정상 브랜딩 기관이다.

매월 대한민국브랜드 포럼을 개최하는 한편 한ㆍ중브랜드대상, 중국유통시장 개척, 브랜드전문가 양성프로그램, 대ㆍ중소기업의 브랜드 자문 및 퍼스널브랜딩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등 브랜드자산화 및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업무협약 체결후 기념촬영 모습.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