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직원 직무교육 연수회 개최

한국병원이 지난 10일, 11일 제주시 애월읍 한 호텔에서 신규직원 직무교육 연수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병원(원장/이사장 고태만)은 지난 10일과 11일 이틀간 제주시 애월읍 소재 마이테르 호텔에서 신규 입사자 24명을 대상으로 신규직원 직무교육 연수회를 개최했다.

연수회에서는 먼저 ‘병원생활의 이해’를 주제로 고흥범 한국병원 전략기획실장이 병원 구성원으로서 갖춰야할 기본 소양과 업무 태도 등을 강의했다. 또한 회사 규정 및 복지 등에 대해 설명하는 등 신규직원들이 갖는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튿 날에는 CS교육의 일환으로, 이유진 제이컬러이미지 제주 연구소장이 한국병원인으로서 환자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컬러와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특히 퍼스널 컬러 테스트와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링 방법 등을 현장에서 시연해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신규직원들은 ‘팀 빌딩’ 프로그램을 비롯한 조별활동 및 조별 공연 등에 참여하며 팀워크를 다졌다. 이번 교육에는 간호부 13명, 진료지원 6명, 행정직원 5명 등 총 24명의 신규직원이 참석했다.

고태만 한국병원 원장은 “한국병원의 새로운 가족이 된 신규 직원들이 병원 생활에 신속히 적응하여, 고객에게 기쁨을 드리는 유능한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병원이 지난 10일, 11일 제주시 애월읍 한 호텔에서 신규직원 직무교육 연수회를 열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