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교육 교육일반
김청용 선수와 함께, 표선중 사격교실 운영2일, 김청용 국가대표 방문 ‘스포츠스타 사격 체험교실’ 진행
[사진=표선중 제공] 지난 2일 표선중에서 ‘금메달리스트 김청용 선수와 함께하는 스포츠스타 사격 체험교실’이 진행되고 있다.

표선중학교(교장 홍남호)는 지난 2일 ‘금메달리스트 김청용 선수와 함께하는 스포츠스타 사격 체험교실’이 진행됐다고 7일 전했다.

이번 체험교실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6 스포츠스타 체육교실 지원 사업’에 표선중이 신청, 선정되면서 이뤄진 행사다.

제주도 사격 활성화와 도서지역 학생들의 저변 확대 취지에 부합하기 위해, 인천아시안게임 사격 2관왕에 빛나는 국가대표 김청용 선수가 직접 학교로 찾아서 사격을 가르쳤다.

이날 김청용 선수는 시뮬레이션 사격을 통해 공기권총의 원리 및 파지, 격발, 추적 방법에 대해 지도했다.

또한 운동부(사격) 선수들에게 사격 안경과 모자를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사격 교실에 참여한 최우진 학생은 “사격에서 가장 중요한 심리 훈련법에 대해 직접 들을 수 있어 좋았고, 김청용 선수처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훌륭한 사격선수가 될 수 있는 용기를 얻었다”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사진=표선중 제공] 지난 2일 표선중에서 ‘금메달리스트 김청용 선수와 함께하는 스포츠스타 사격 체험교실’이 진행되고 있다.

고민희 기자  annemh1207@gmail.com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