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교육 교육일반
제주시교육지원청, 진로체험 업무협약식5일, 교육지원청서 진로체험처 4곳과 협약
[사진=제주시교육지원청 제공] 지난 5일 오후 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에서 자유학기 진로체험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강동우)은 지난 5일 오후 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에서 자유학기 진로체험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7일 전했다.

이번 협약식은 △제주관광대학교 △제주사랑농수산 △ZIP트리스쿨 △산하도예 등 진로체험처 4곳과의 협약 체결을 위해 열렸다.

협약체결에 참가한 각 기관은 다양한 진로체험 분야에서 지역 협력체제를 구축, 진로교육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체험 인프라 확충 및 프로그램 지원에 대한 상호 협조를 다짐했다.

제주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진로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내실 있는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꿈과 끼를 찾는 학생들에게 폭 넓은 진로교육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시교육지원청에서는 제주시 진로교육지원센터 ‘꿈팡’과 함께 꾸준히 새로운 체험처를 발굴해, 학생들에게 보다 내실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주시교육지원청 제공] 지난 5일 오후 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에서 자유학기 진로체험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진행되고 있다.

고민희 기자  annemh1207@gmail.com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