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용카드 회원 대상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은행(은행장 이동대)이 하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이벤트<사진>를 연다.

제주은행은 제주카드 “Cool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대상은 제주은행 모든 신용카드 회원이다.

이벤트는  ▷국내 항공권 구매시 리워드포인트 적립(건당 20만원 이상 이용시 3천포인트, 건당 30만원 이상 이용시 5천포인트) ▷국내 면세점에서 물품 구입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제공(30만원 이상 최대 6개월), ▷해외 이용금액에 대하여 2~3개월 무이자할부 전환 혜택 제공,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제주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제공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수수료 30% 할인서비스 제공 등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제주은행 콜센터(☎1588-0079)를 통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제주카드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이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는데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제주카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