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제주선수단, 메달레이스 '박차'장애학생체육대회 대회 이튿날 메달 9개 추가

[제주도민일보=허성찬 기자] 제10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참가중인 제주선수단이 본격적인 메달레이스에 뛰어들었다.

대회 이틀째인 18일, 제주선수단은 금 3, 은 3, 동 3개 등 메달 9개를 수확했다.

전날 획득한 메달까지 포함하면 12개(금 4, 은 4, 동 4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우선 강별(주앙여고)이 여자고등부 원반던지기 F35, F37경기에서 13m84를 던져 금메달을 획득했다. 또 양유진(서귀포온성학교)도 여자고등부 F32, F33원반던지기에서 금메달을 추가했으며, F38 여자고등부 창던지기에 출전한 좌유진(제주영지학교)도 동메달을 안겼다.

e-스포츠에서도 귀중한 메달소식이 들렸다. 혼성 슬러거(개인전)OPEN(지체/초/중)의 고제웅(제주제일중)이 금메달을, 혼성 닌텐도 WiiSports테니스(개인전)OPEN(지체/초/중)에 이휘진(제주영지학교)도 동메달을 따냈다.

수영 남자 50m 자유형 S1~S4(중)의 김영빈(사대부중), 남자 50m 자유형S5~8(중)의 임대경(아라중), 탁구 여자복식 TT11(초/중) 김정현(노형중)-김소라(제주서중)도 은메달을 추가했다.

베드민턴 여자단식(초/중/고)의 김향(남원중)과 박광희(제주사대부고)가 나란히 결승에 진출했으며, 여자복식의 김향-박광희 조도 결승에 진출해 2관왕을 노린다.

축구대표팀은 충북 대표를 승부차기 끝에 꺽고 4강에 진출했다. 경기도 대표와 맞붙게 됐다.

대회 3일재인 19일 제주선수단은 육상, 탁구, 축구, 수영, 조정, 배드민턴, 플로어볼, 역도 등 8개 종목에 출전한다.

허성찬 기자  jejuhsc@gmail.com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