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저녁 7시 연동 삼다공원서 문화콘서트 개최
에이데일리·노브레인 개막공연...열기 ‘후끈’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도관광공사가 6일 신제주로터리 삼다공원에서 ‘2016 삼다공원 문화콘서트’ 개막식을 열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제주 밤을 음악의 선율로 채워줄 문화 향연이 시작됐다.

제주도관광공사는 6일 신제주로터리 삼다공원에서 ‘2016 삼다공원 문화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콘서트는 8월까지 이어진다.

이 콘서트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도민들을 위해 야간에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열렸다.

이번 삼다공원 콘서트는 작년 보다 확대돼 총 10회의 음악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5월~6월은 매월 첫 번 째주 금요일, 2회의 콘서트가 열린다. 7월~8월은 매주 금요일, 8회의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5월 콘서트는 봄 여행주간(5월 1일~14일)을 맞이해 ‘제주夜 놀자’ 라는 주제로 관광객들과 도민들에게 제주의 신나는 밤을 선사하기 위해 5년만에 정규 7집 앨범 ‘브레인리스’(BRAINLESS) 돌아온 한국 최고 펑크록 밴드인 ▴노브레인(No brain)과 2014년에 데뷔한 아이돌 걸그룹 ▴에이데일리(A-Daily)가 개막을 알렸다.

6월~8월까지 ‘힐링 음악콘서트’, ‘금요일 밤의 열기’, ‘추억의 낭만콘서트’를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신제주의 밤을 밝힌다.

이 밖에도 연동 주요거리에서 버스킹을 포함한 다양한 문화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