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8일~4월7일 김포발 제주행 기내에서 애경 ‘울샴푸 다운워시’ 선물

[제주도민일보=고연정 기자]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이 계열사인 애경산업과 함께 오는 8일부터 내달 7일까지 한 달간 기내에서 다운 패딩 전용 중성세제인 ‘울샴푸 다운워시’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꽃여행’을 주제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제주항공과 ‘겨울옷을 벗자’는 콘셉트로 다운재킷 물세탁 세제에 대한 체험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다.

제주항공은 김포발 제주행 기내에서 기본서비스와 별도로 샴푸와 치약 그리고 아웃도어 의류 전용 세제 등 생활용품을 무료로 나눠주게 된다.  

애경 측은 최적화 된 고객을 상대로 신제품 샘플링 기회를 가지며 협업의 효과를 거둔다는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단순히 승객을 수송하는 여객운송사업에서 벗어나 그룹 계열사간 협업을 통해 시너지 창출을 적극적으로 강구할 계획이다”며 “유통기업을 계열사로 가지고 있는 유일한 국적항공사라는 장점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항공여행과 생활뷰티,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최근 종합온라인 쇼핑몰 AK몰과 고객 우대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 제휴를 맺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등과 연동된 AK몰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