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초등학교 총동문회 강용필 신임회장 선임

 

[제주도민일보] 하원초등학교 총동문회가 지난달 30일 4회 졸업생 강용필 동문을 신임회장으로 선임하고 2016년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했으며 하원초등학교 강희숙 교감,하원마을회 오상호 회장,월평마을회 이상협 회장,하원마을문고 강용철 회장,하원마을청년회 김경남 회장,월평마을청년회 이영수 회장 등 동문 단체장이 함께했다.

강영운 회장은 이임사를 겸한 인사말에서 “부족함 많은 회장을 믿고 따라주신 동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차기회장은 더 잘해주시리라 믿고 동문들의 참여와 협조를 부탁했다”고 말했다.

이어 강용필 회장은 “하원초동문회장직을 맡게 된 이유는 고향지킴이라는 이유 하나”라며 “작은 의견도 새겨 들으며 동창회를 위해 무엇을 해야할 지,우리 동문들이 지역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활발히 활동해 모교 동문회가 하원마을과 월평마을을 가교역할을 넘어 서귀포시 발전에 기여하는 동문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늘 생각하겠다. 여러분이 제 부족함을 채워주시고 성원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한편 강용필 회장과 함께 하원초 총동창회를 이끌어 갈 2016년 임원은 다음과 같다.
▲상임부회장 △조용현(5회) ▲부회장 △오상호(5회) △김인범(5회) △김희수(6회) △고경탁(6회) ▲감사 △강원철(1회) △이창수(2회) ▲기획부장강창주(6회)▲총무부장 △김대훈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