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4일~26일 SNS 인증샷 이벤트, 1월1일~2일 포춘쿠키 증정

▲ 제주항공우주박물관, 2인용 경비행기 ‘레니게이드’ SNS 인증샷 이벤트
[제주도민일보=고연정 기자] 제주항공우주박물관(JAM)은 성탄절과 신년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는 성탄절 연휴인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와 새해 첫 날인 내달 1일과 2일, JAM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선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은 2인용 경비행기 ‘레니게이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관람객이 박물관 1층에 전시된 레니게이드 주변의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안내데스크에 제출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기념품은 비행기 풍선 또는 비행기 조립키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내달 1일과 2일에는 JAM을 찾은 방문객 모두에게 신년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한 관람객 가운데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친환경 연필볼펜세트도 증정한다.

서승모 JAM 관장은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는 고객들이 2015년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2016년 새해를 즐겁게 맞이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JAM은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친근하게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