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포토 교육 메인_포토뉴스
[포토] “제발…우리 아이 수능 무사히 마치게 해주세요”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수능시험 당일인 12일 제주시 소재 남녕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한 학부모가 손에 묵주를 끼고 눈을 감은채 기도를 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수능시험 당일인 12일 제주시 소재 남녕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한 학부모가 손에 묵주를 끼고 눈을 감은채 기도를 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수능시험 당일인 12일 제주시 소재 남녕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한 학부모가 두 손을 꼭 잡고 눈을 감은채 기도를 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최선을 다하는 선배님들이 아름답습니다." 남녕고 앞에서 기도하고 있는 학부모 너머로 현수막이 보이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수능시험 당일인 12일 제주시 소재 남녕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한 학부모가 손을 맞잡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남녕고 앞에서 기도하고 있는 학부모들 너머로 '수능대박'이라고 적힌 현수막이 보이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수능시험 당일인 12일 제주시 소재 남녕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한 학부모가 두 손을 꼭 잡고 눈을 감은채 기도를 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최선을 다하는 선배님들이 아름답습니다." 남녕고 앞에서 기도하고 있는 학부모들 너머로 현수막이 보이고 있다.

최병근 기자  whiteworld84@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