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포토 사회 메인_포토뉴스
흐린날씨에도 불구 윗세오름 오르는 등산객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외국인 등산객들이 구름이 잔뜩 낀 5일 오전 윗세오름에서 어리목으로 하산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한 여성 등산객이 구름이 잔뜩 낀 5일 오전 윗세오름에서 어리목으로 하산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한 여성 등산객이 구름이 잔뜩 낀 5일 오전 윗세오름에서 어리목으로 하산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모녀로 보이는 여성 등산객 2명이 구름이 잔뜩 낀 5일 오전 어리목에서 윗세오름 대피소로 향하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5일 한라산 윗세오름에 도착한 등산객들이 돈내코 탐방로를 향해 걷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한 무리의 여성등산객들이 5일 한라산 윗세오름에 올라 준비해온 음식물을 나눠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한 쌍의 남녀가 5일 한라산 윗세오름에서 비석과 백록담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5일 한라산 윗세오름에 오른 등산객들이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준비해온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한 남성이 5일 한라산 윗세오름에서 어리목으로 향하는 길 출입금지 구역으로 들어가 야생화 사진을 찍고 있다.

최병근 기자  whiteworld84@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