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포토 사회 메인_포토뉴스
[포토] 세월호 탑승자 무사생환 기원 노란리본 물결

▲ [안산=뉴시스]세월호 침몰 9일째인 24일 오전 임시휴교 후 첫 등교를 시작한 경기 안산단원고 3학년생들이 교실로 향하고 있다. 안산단원고 정문에는 세월호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노란리본이 묶여 있다.
▲ [서울=뉴시스]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로 동화면세점 앞에서 열린 '세월호 희생자 추모문화제'에서 참가자들이 촛불을 들고 있다.
▲ [진도=뉴시스] 세월호 여객선 침몰 사고 발생 8일째인 23일 오후 오후 전남 진도군 팽목항에서 실종자들의 무사귀환를 기원하는 노란 리본이 난관에 묶여 있다.
▲ [증평=뉴시스] 23일 충북 증평군 증평읍 중앙로에는 세월호 참사 실종자의 무사 귀환을 간절히 바라는 노란 리본이 달려 있다.

뉴시스  www.newsis.com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왕코 2014-04-27 02:38:17

    모든분들이 아셨으면합니다 정부는지금껏 여러방법으로 국민을속이고우롱했습니다정부는바른말옮은말 자신들에게 불리한발언을 하는사람들그것도 일반! 대한민국의 국민에게 선동자나 종북으로매도하여멀쩡한사람또라이만들고언론매개체 삼사방송국을포함다수방송사 언론조작방송으로 국민들의 눈과 귀를 멀게하였습니다 팩트tv실시간방송사들의방송하는곳에댓글알바투척 그것이알고싶다기사에댓글알바투척 아프리카티비 망치부인방송댓글알바투척
    그외에네이버실시간검색순위조작알바투척(전이해가안가는게 배가난파되어 가라않았는데 구조나할것이지 뭔시키지도않은저딴일들을 저렇게하시는거가요?ㅡㅡ)   삭제

      답글 입력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