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새누리당 원희룡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제주도지사 후보자 선출대회에 앞서 당원들과 악수를 하고 있다.
▲ 11일 새누리당 원희룡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제주도지사 후보자 선출대회에 앞서 도의원 예비후보들과 악수를 하고 있다.
▲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와 홍문종 사무총장이 입장하고 있다.
▲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들이 입장하고 있다.
▲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들이 꽃다발을 받은 뒤 당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가 당기를 흔들고 있다.
▲ 제주시 갑 지역구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 제주시 을 지역구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 서귀포시 지역구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제주도의원 예비후보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새누리당 홍문종 사무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새누리당 김경택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발언을 하고 있다.
▲ 새누리당 김방훈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발언을 하고 있다.
▲ 11일 제주한라체육관에서 열린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후보자 선출대회에서 원희룡 예비후보가 눈을 감은 채 경선 결과가 발표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후보로 확정된 원희룡 예비후보가 경선 경쟁 주자인 김방훈.김경택 예비후보와 악수를 하고 있다.
▲ 원희룡 새누리당 예비후보가 최종 후보로 확정되자 두 주먹을 쥐고 기뻐하고 있다.
▲ 원희룡 새누리당 예비후보가 최종 후보로 확정되자 주먹을 쥐고 기뻐하고 있다.
▲ 원희룡 새누리당 예비후보가 최종 후보로 확정되자 손을 흔들며 기뻐하고 있다.
▲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후보로 확정된 원희룡 예비후보가 황우여 새누리당 대표롸 포옹하며 기뻐하고 있다.
▲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후보로 확정된 원희룡 예비후보가 황우여 대표(오른쪽)와 홍문종 공천관리위원장과 함께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 새누리당 원희룡 예비후보가 최종 후보로 확정되자 꽃다발을 들고 환호하고 있다.
▲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후보로 확정된 원희룡 예비후보가 축하 꽃다발을 들고 당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후보로 확정된 원희룡 예비후보가 수락연설을 하고 있다.
▲ 새누리당 원희룡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최종 후보로 확정된 뒤 수락연설을 하면서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