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월드컵을 응원하는 이름 ‘남아공’, ’한국승’씨가 실제로 존재

GS샵은 자사의 기업블로그 ‘리얼쇼핑스토리’(http://blog.gsshop.com)에서 월드컵을 앞두고 ‘남아공,심육강,한국승氏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실제로 ‘남아공’씨 ‘한국승’씨가 응모했고, 실명인증을 거쳐 실제로 존재하는 것이 확인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밖에 월드컵을 응원하는 이름으로 그리스전의 스코어인 ‘이대영’氏, 아르헨티나전 2연승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연승’氏, 삼촌의 이름이라며 응모하신 ‘공인구’氏, 등이 있었다.

또 현재 태릉선수촌에서 수영선수로 훈련중인 ‘이겨라’氏도 있었으며, ‘김수비’氏는 ‘김공격’씨를 찾는다는 재치있는 댓글을 남겼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분들께는 본인이 응모한 이름이 새겨진 ‘응원티셔츠’와 16강을 기원하는 ‘찰떡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체육교육학과에 진학하기를 희망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인 ‘남아공’씨를 응원하기 위해 ‘남아공’학생에게는 이름이 새겨진 티셔츠와 함께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를 보내고, 같은 학교에 다니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전체가 먹을 수 있도록 피자 100판을 학교로 보낼 예정이다.

GS샵은 고객과 더 친밀하게 소통 하기 위해 기업블로그 ‘리얼쇼핑스토리’를 작년 11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뉴시스  Copyright ⓒ NEWSIS.COM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