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김성진 기자]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제주를 찾는 가족을 위한 ‘패밀리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Family Winter Getaway Package)’를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판매한다.

이 상품은 호텔 안의 호텔인 리젠시 클럽 객실 1박, 클럽 라운지에서의 컨티넨탈 조식 및 해피 아워 이용,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패밀리 피자 세트’, 사우나와 수영장 무료 이용, 제주 관광지 및 호텔 레스토랑 할인 쿠폰북 제공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더해 패키지 이용 가족을 위한 특별 선물로 하얏트 2012년 드래곤 인형과 올레카페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을 준비했다.
 
클럽라운지는 클럽층 투숙 고객만을 위한 하루종일 제공되는 음료와 간단한 먹을거리로 가족과 풍요롭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또한 저녁 5시부터 7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한 ‘해피 아워’는 와인 등의 주류와 치즈, 연어, 여러 가지 종류의 케이크와 과일 등의 간단한 스낵과 음료가 무제한 제공된다.
 
겨울방학 기간인 12월20일부터 내년 1월20일까지는 제주 감귤따기 체험 농장 프로그램과 추사 김정희 유배지를 방문할 수 있는 입장권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아이들의 겨울방학 숙제와 연계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패키지 가격은 날짜와 객실등급에 따라 최저 22만3000원부터 시작된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