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제조판매 수출기업인 ㈜신시아뷰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 화장품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매년 고객과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고의 기업과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2020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엄밀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됐다.

한편, 2020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메인작품은 우리나라 한국화 1호 박사인 왕열 교수의 작품으로 선정돼 최고의 브랜드세계를 위해 전진하는 브랜드 자아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담은 작품이다.

올해 '최우수화장품부문대상'으로 선정된 ㈜신시아뷰는 한국 뷰티의 우수함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스파우트 파우치 화장품 12종을 생산해 온택트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중국, 러시아, 태국, 베트남 등 해외에 수출하고 있다.

기존의 파우치 제품의 디자인과는 달리 파우치마다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제품으로 파우치 아이콘 미카(Micah)는 스마트함과 자신감을 가진 패션니스타를 상징하며, 경제활동을 하면서 사회에서 자유로운 생활을 하는 젊은 여성들을 가리키는 미국의 플래퍼(flapper), 프랑스의 '가르손느' (garçonne)와 유사한 정신적 의미를 가진다고 한다,

드라이한 도시생활에 레트로 풍의 튀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낭만적이고 복고적인 느낌을 주고 싶었다고 하는 신경섭 대표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의류직물학과를 졸업 후 중국, 영국에서 유학 후 동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인재이다.

요즘 같은 펜데믹 시기에 우리의 맘을 열게 하고, 따뜻하게 해주는 디자인이 아닌가 한다. 파우치 제품이 많지만, 캐릭터를 넣어 스토리텔링된 디자인과 가격대비 가소성 좋은 품질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밀크플러스, 비타플러스, 프리미엄 3 시리즈로 총 12가지의 라인 업을 갖춘 '신시아뷰 스파우트 파우치'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Hi SEOUL AWARD에서도 아이디어 상을 받았고, 현재 중국 위생허가, 태국, 베크남 인증을 받고 수출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라인을 갖춘 신시아뷰 화장품의 가장 큰 장점은 '한국의 기술과 감성을 담은 착한 가격의 제품'이라는 것이다. 

신시아뷰 스파우트 파우치 제품은 플라스틱 캡을 부착해 3~4주 정도 사용할 수 있도록 30g씩 포장되어 있어 핸드백에 몇 개씩 넣어서 이동하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다.

용기가 가볍고, 휴대가 용이해서 승무원이나 출장 등 이동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포장 용기다.

대신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데 주력해 파우치 제품에 대한 생각을 바꾸어 놓았다.

요즘같이 코로나로 민감한 시기에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시아뷰 스파우트 파우치 손소독제도 편리한 제품이다.

특히, 크림 같은 경우 남은 제형에 손이 닿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라는 사용 후기도 인상적이다.

㈜신시아뷰 관계자는 "Anytime and anywhere, high quality at reasonable price를 모토로 이제 시작인 신시이뷰 스피우트 파우치 제품을 대상으로 선정해 주셔서 그 의미가 남다르고 너무 감사하다"며 "한국의 기술과 감성을 담은 착한 가격의 제품으로 많은 해외국가들이 찾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