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경제일반
제주은행, 제주 Dream 정기예금 공동구매 이벤트 시행

올해로 창립 51주년을 맞이하는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언택트(Untact) 시대의 역발상으로, 영업점 창구 전용 '같이하는 가치, 제주 Dream 정기예금 공동구매' 이벤트를 시행한다.

8월 10일부터 9월 18일까지 6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제주 Dream 정기예금 공동구매' 이벤트는 제주은행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계약기간 1년, 고정금리, 만기지급식 '제주 Dream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하면 개인/법인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1인당 1계좌, 최대 50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적용금리는 공동구매 형식을 빌어 모집된 금액이 많을수록 우대금리가 추가되는 구조로, 고객에게 적용될 금리는 이벤트 마감일인 9월 18일까지 가입된 총 금액에 의해 결정된다.

우선, 이벤트를 시작하면 가입 당일 고시금리에 이벤트 우대금리 연 0.1%p를 가산해 주고, 모집된 금액이 300억원을 달성하면 여기에 추가로 연 0.1%p가 더 얹어진다.

최종 모집된 금액이 500억원을 달성하게 되면 추가로 얹어주는 금리는 연 0.2%p가 돼 최종적으로 고시금리+ 우대금리0.3%p가 돼 개인 고객인 경우 연1.0%(세전, 8월10일 기준 고시금리 연0.7%)를 적용받을 수 있는 형태이다.

또한, 1인당 최대 금액인 5000만원에 가입한 개인고객 모두에게, 무더위를 이겨낼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금융상품 쇼핑도 온라인이 활성화돼 있어 영업점 창구를 직접 찾아주는 고객들은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있는게 현실"이라며,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그동안 제주은행을 아끼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고, 공동구매 특판은 별도의 조건 없이 모집된 금액이 많을수록 더 많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어 손쉽게 참여가 가능할 것"이라 전했다.

홍석형 기자  hsh8116@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