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테크노파크, '착한 소비가 만드는 작은 기적, 힘내요! 제주' 특별기획전 개최

제주 중소기업들의 우수제품을 선물꾸러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특별기획전이 열린다.

제주테크노파크(원장 태성길, JTP)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내수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상품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중소기업들의 판매를 촉진하고, 우수한 제주의 제품들을 홍보하기 위해 도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주 중소바이오기업 드라이브 스루 특가판매전'을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착한 소비가 만드는 작은 기적, 힘내요! 제주'를 표방하는 이번 행사는 7일부터 3주 동안 매주 금, 토, 일 오후 3시에서 7시 사이 이호테우등대 일대 분마이호랜드 부지에서 (사)제주바이오기업협회 회원사 13개 기업이 생산한 화장품 3종과 식품 11종을 각각 꾸러미 상품으로 구성해 40~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제주테크노파크는 1000세트를 한정 제작해 화장품 꾸러미는 1만5000원, 식품 꾸러미가 2만5000원에 선착순 판매할 계획이다.

화장품 꾸러미 상품은 △제주본초협동조합의 자이라 마스크팩과 선크림, △제주인디 동백핸드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식품 꾸러미 상품은 △스타기업 제주농장의 석류즙을 비롯해 △몬트락 돈육포 △제주마미 호끌락칩스 △순참쑥영농조합법인 한라봉과즐 △제주팜21 프루낵 감귤초콜릿칩 △즐거운주식회사 표고과자 △위드오 유기농 더치커피 △초하루 감귤발효식초 △새오름 영농조합법인 석창포 메모리 △제주자연식품 하루한포도라지 등 11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종이 단상자와 에코백에 포장해 여행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상품구매는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주문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바로 주문 결제할 수 있다. 구매고객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테크노파크 관계자는 "우수한 제주 제품들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제대로 빛을 보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 특가판매전을 통해 제주제품들의 가치와 경쟁력이 널리 홍보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면서 "드라이브 스루를 통한 비대면 판촉행사인 만큼 코로나19 예방방역도 철저히 대비해서 제주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행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