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도민광장 일과 사람들 동정
道관광협회 사랑나눔봉사단 장학금 300만원 기탁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인재양성 아동 지원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협회장 부동석) 사랑나눔봉사단은 지난 29일(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를 방문하여 제주도내 인재양성 아동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써달라며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부동석 회장을 비롯하여 협회 전 회원사가 참여하여 기부한 사랑나눔봉사단 기금으로 마련되었다. 관광협회는 코로나19로 제주도내 관광업계가 힘든 상황에 놓여 있지만, 위기는 함께 극복해나가자는 취지에서 지역 소외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마련하게 됐다.

지원된 후원금은 제주도내 저소득 가정 인재양성 아동들의 재능개발비 및 훈련비, 교재교구비 등으로 사용된다. 이 후원금을 통해 아동들은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재능개발에 전념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부동석 회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아이들의 희망마저 포기하게 둘 순 없었다”며 후원취지를 밝혔다. “임직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아이들의 미래를 지원할 수 있는 의미있는 후원을 할 수 있어 보람차다. 관광이 제주의 핵심 사업인 것처럼, 제주 미래의 핵심 원동력인 아이들이 더 밝고 건강하게 자라주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제주도민일보  domin@jejudomin.co.kr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