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모바일 여행 플랫폼인 제주지니가 앱 런칭 2주년을 맞이해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제주지니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지니 2주년 이벤트는 제주지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PP)에서 참여 가능하며, '촛불 끄기 이벤트'와 '스탬프투어 베스트리뷰 이벤트', 제휴사 찜카(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플랫폼) 이벤트인 '찜카클로스', '찜카룰렛' 등 총 네 개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촛불 끄기 이벤트'는 휴대폰을 흔들어 촛불을 끄면 경품에 응모되는 게임 형식의 이벤트이며, 더불어 제주지니를 이용하면서 편리했던 점, 제주 여행에 도움이 됐던 점 등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탬프투어 베스트리뷰 이벤트'는 제주지니 추천 코스로 여행하며 여행지 리뷰를 쓰고 스탬프 인증을 받는 '스탬프 투어'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포토 리뷰를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제주지니 제휴사 찜카 연계 이벤트인 '찜카 클로스'와 '찜카 룰렛'은 이벤트 기간 내 찜카 서비스 후기와 렌터카 결제를 완료하면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제주지니 2주년 이벤트 당첨자는 8월 7일 금요일에 발표(찜카 이벤트 별도 발표)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은행 홈페이지 및 제주지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지니는 2018년 7월 6일 앱 런칭을 시작으로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돌파하며 대표 제주 여행정보 앱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제주지니 런칭 후 약 2년 동안 제주지니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주지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차별화되고 진정성 있는 제주 여행 정보를 제공를 통해 제주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