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도민광장 일과 사람들 동정
㈜에코파워텍, 코로나19 성금 1000만원 기탁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은 지난 9일 제주의 기술 선도기업인 ㈜에코파워텍(대표이사 송기택)이 적십자사를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외계층 지원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에코파워텍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적십자사는 행정기관과 연계해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및 물품 지원, 밑반찬 나눔 등에 성금을 사용한다.

송대표는 (주)대은의 1천만원 성금 기탁과 함께 연이은 나눔 실천으로 코로나로 고통 받는 이웃에게 온정을 전함으로써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송대표는 “코로나19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단체 활동들이 중단되어 고통이 배가 되는 것 같아 안타깝다”며 “임직원들의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코파워텍은 배전반, 전동기제어반 등 전문 제조기업으로 제주에서는 처음 해외조달시장에 진출하는 등 우수한 기술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등에 성금을 기탁하며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위생물품 및 구호물품 지원과 취약계층 나눔 활동을 위해 특별성금 모금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금참여는 제주적십자사 총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도민일보  domin@jejudomin.co.kr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