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경제일반
제주은행, 신학기 맞이 이벤트 실시학원, 교복 및 서점업종 5만원 이상 이용 2~6개월 무이자할부 등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신학기를 맞아 다음 달 31일까지 “신학기 맞이 제주카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제주신용카드(전체회원)로 이벤트 기간 중 학원, 교복 및 서점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2~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경제통상진흥원, 알뜨르농부시장, 이제주몰(온라인) 등의 가맹점에서 제주카드를 이용할시 결제금액의 8% 청구할인 혜택(단, 회원당 1일 최대 할인금액 3만원)을 제공하는 ‘지역생산품 할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BC 페이북을 통해 QR결제 가맹점에서 3천원 이상 이용시, 500원 청구 할인(단, 회원당 1일 최대 3건, 동일 가맹점 일 최대 1건 적용)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전국 GS25에서 BC 페이북 QR결제로 행사 품목 구입시, 50% 캐쉬백(행사 대상 품목 1+1 이벤트도 동시 진행)을 드리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제주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산뜻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입학시즌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