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4.15총선 서귀포
강경필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공천 신청현역 국회의원의 무소신, 무책임, 무능 강력 비판
무소속 강경필 예비후보

오는 4월 15일 치뤄지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무소속 강경필 예비후보가 미래통합당 대열에 합류 의사를 밝혔다.

강경필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 새로운 보수당, 중도세력 및 600여개 시민단체 등이 참여하는 중도보수통합신당인 미래통합당 대열에 합류, 공천 신청서를 접수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민주당 정권의 반헌법적, 위법적 폭주를 막아내고 서귀포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가오는 4.15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 할 것”이라며 “오는 17일 공식 출범하는 미래통합당에 입당 한 후 18일 공천신청서를 접수한다”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 “지난 20년간 민주당이 서귀포시의 국회의원을 독점했으나 무소신, 무책임 무능력의 모습만 보여줬다”면서 “현역 의원을 교체하지 않으면 우리 서귀포시의 희망과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는 민심이 더욱 더 확산 돼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시민 여러분들의 열망을 받들어 범보수, 중도 세력과 힘을 모아 민주당 정권과 현역의원을 심판해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질서를 회복시키고 모든 것이 정체되고 멈춰버린 서귀포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희망의 미래를 설계하겠다”고 덧붙였다

진순현 기자  jinjin3808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