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이용 불편 민원사항 즉시 해결…동·서부 5명 2팀 구성 구슬땀

제주시 상하수도과(과장 유화진)는 안정적인 상수도 공급을 위하여 24시간 기동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신축 건물 및 대형급수조 증가에 따른 물수요가 급증하는 만큼 상수도 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는 민원 사항을 즉시 해결이 필요한 실정으로 우리시에서는 동․서부로 5명이 2팀으로 나누어 상수도 급수 민원을 해결해오고 있다.

올해 1월까지 급수중단 등 상수도 민원은 245건으로 한 팀당 평균 122건의 민원을 처리하고 있으며, 도로 누수 등 상수도 생활민원이 증가하는 추세로써 현장대응 기동봉사단에서 시민불편사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상수도 급수 관련 민원 불편신고 : 120번 콜센터, 상하수도과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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